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핸드폰도 스마트...TV도 스마트...네비도 스마트...개발자들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박웅서기자] 팅크웨어(대표 김진범)는 24일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모듈을 동시 탑재한 안드로이드OS 기반의 3D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스마트 A'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아이나비 스마트 A는 구글의 안드로이드OS 2.2 프로요를 채용한 제품으로, 1Ghz 코어텍스 A8 CPU, 512MB RAM 메모리 등 높은 하드웨어 사양을 갖췄다. 전자지도는 최신 아이나비 3D v5.0이 탑재됐다.

특히 국내 최초로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모듈을 동시 기본 탑재해 무선 통신 기능을 강화했다. 별도의 동글을 연결하지 않아도 스마트폰의 테더링을 통해 무선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주요 기능인 라이브 검색 기능은 내비게이션에서 제공하는 위치정보와 함께 구글 등 주요 포탈의 웹검색 또는 지역검색 결과를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이를 통해 목적지 및 관심지점에 대한 최신 정보들을 차량 안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고 길 안내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교통정보 및 유가정보, CCTV 정보, 통계교통정보, 날씨정보, 안전운행구간 자동 업데이트 등을 제공하는 실시간 통신형 서비스 '티콘플러스(TCON+)'도 3D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이용기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위젯을 통해 시계, 음악, 사진앨범, 전원관리 등을 바탕화면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사진 및 라이브 배경화면 설정 등으로 개성 있는 배경화면을 연출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차량관리 및 여행, 교육, 취미 등 운전에 특화된 애플리케이션을 받을 수 있는 아이나비 전용 앱스토인 아이나비앱스도 상반기 중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팅크웨어는 "30만원대 보급형 제품으로 스마트 내비게이션의 라인업을 갖췄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스마트 내비게이션의 대중화를 앞당길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나비 스마트 A의 가격은 용량에 따라 8GB 제품은 37만 9천원, 16GB 제품은 42만 9천원이다. 특별사은품으로는 리모콘과 1년 무료 지도업그레이드 쿠폰이 제공된다.

한편 팅크웨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23일까지 티콘플러스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나비 스마트 A 구매 고객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제품 등록 후 티콘플러스 서비스를 신청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2, 주유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이 증정된다.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576049&g_menu=020800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DoDo4989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